본문 바로가기

알림

성적지향 성별정체성 법정책연구회의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.

안녕하세요. 

오랜만에 소식을 전합니다. 


성적지향 성별정체성 법정책연구회가 3월부터 <인권재단 사람>으로부터 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을 받게 됩니다. 인권중심 사람에 둥지를 틀게 되는 것이죠.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지만 벌써부터 2년 후 독립해야 한다는 마음에 책임감이 생깁니다. 앞으로 좀 더 계획을 세우고 토대를 다져나가야겠죠. 

그동안 <공익인권재단 공감>에서 공간을 나누어주셨는데 떠나야 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. <공익인권재단 공감>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 


참고로 LGBTI 커뮤니티 욕구조사 보고서는 한창 작업중입니다. 

발표 일정은 곧 알려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!


감사합니다. 






http://www.hrfund.or.kr/load.asp?subPage=610&board_md=view&idx=3023


[공지] 인권단체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공모 결과를 알립니다


2014년 상반기 인권단체 인큐베이팅 공모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
 

우선 공지해드렸던 날짜보다 발표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감사하게도 여러 단체가 지원해주셨고 각 단체들 모두가 인권운동에서 소중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활동을 해왔거나 계획하고 있었기에 선발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저희 인권재단 사람의 여건 상 최대 두 단체만을 선발해야 했고서류심사와 직접면접 그리고 여러 차례의 내부논의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 전국세입자협회와 성적지향성별정체성 법정책연구회 두 단체가 선발되었습니다인권재단 사람은 앞으로 두 단체와 최대 2년 동안 함께 공간을 사용하면서 단체가 성장하고 독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

 

덧붙여 이번에 아쉽게도 선발되지 못한 단체들에게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을 전하면서 인권재단 사람은 여러분 단체들이 성장하여 인권운동에서 중요한 영역을 담당해주시는 단체로 발전하길 기원하겠습니다.

 

인권재단 사람